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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최고의 자동차 키 프로그래머 리뷰

by UOBDII 2022. 1. 25.

자동차 키 프로그래머는 초소형 이모빌라이저 및 키 프로그래밍 장치로 고객에게 전문적인 키 프로그래밍, 핀 코드 판독 등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자물쇠 제조공 및 자동차 열쇠 가게와 같은 다양한 사용자의 실제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검토하는 자동차 키 프로그래머 브랜드는 Autel, Xhorse, OBDSTAR, Xtool, Londor, Yanhua를 포함하여 가장 인기 있고 최고입니다. 유럽, 미국 및 아시아 차량의 대부분의 자동차 키를 지원합니다. 자동 키 프로그래머의 모든 브랜드는 최신 소프트웨어로 기계를 보장하기 위해 온라인 업데이트를 지원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상호 작용 디자인 인터페이스, 화면 지침 및 도움말 파일은 이러한 프로그래머를 원활하게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Autel IM608 / IM508 및 Xtool X100은 키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 진단, 마일리지 수정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질문: 2020년 최고의 자동차 키 프로그래머는?
머리말:
한 사람이 최선을 다하는 도구는 다음 사람에게 가장 좋은 도구가 아닙니다.

당신 은 당신 의 필요 에 가장 적합한 도구 가 필요 하고 당신 만이 이것이 무엇 인지 알고 있습니다 , 당신 의 대답 을 얻기 위한 간단한 연습 ;

1) 현재 당신에게 부족한 믿을 수 있는 보장을 찾아라
2) 당신에게 가치 있는 것, 즉 당신이 그것을 얼마나 필요로 하고 그것을 사용할 것인지 우선순위를 둡니다.
3) 1개의 도구가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습니다. 따라서 1번과 2번 항목에서 귀하의 필요에 맞는 도구를 그린 다음 정확히 필요한 것으로 범위를 좁히고 어떤 도구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지 찾고자 합니다. 구매 순서를 결정하는 가장 큰 수익 잠재력.

원하는 적용 범위에 대해 명확하지 않으면 대답할 수 없는 질문입니다. 많은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도구가 똥이고 대신 이 도구가 필요하다고 말하고 다른 사람은 그 도구가 얼마나 쓰레기이고 이 도구가 필요한지 알려줍니다. , 죄송합니다. 여기에 혼합 보고서가 다시 표시되며, 어떤 보고서가 귀하의 요구에 적합하고 특히 혼합 보고서로서 가치를 제공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abrirtes는 항상 유용합니다
zedful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Autel IM608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Lonsdor K518ISE가 유용할 수 있습니다.
TDB1000 진출

주변에 너무 많은 일반 유닛이 있습니다. 유닛이 무엇이든 간에 포럼, 그룹 및 사람들에 대한 혼합 보고서를 읽을 것입니다. 절대 동의하지 않으며, 좋아하거나 싫어합니다. 한 사람은 도구를 사용하고 다른 사람은 싫어하는 도구를 사용합니다. , 따라서 혼합 보고서가 표준입니다. 나는 그것을 싫어하는 사람과 부정적인 사람이 없고 부정적인 의견을 말하는 도구가 있는 도구를 알지 못합니다. 포럼과 그룹의 또 다른 문제입니다. 당신은 긍정적인 것에 훨씬 적은 게시물, 즉 그물에 부정적인 것만 읽습니다. 사용자 또는 사용자를 가장하는 보고서가 혼합되지 않은 도구를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부정적인 보고서에 대한 힘든 작업은 절차상의 오류에서 진짜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미 보유하고 있고 선호하는 여러 도구와 동일한 적용 범위의 요점은 무엇입니까? 아직 토큰이 없는 안정적인 적용 범위가 없는 공백을 채우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그러면 딜러 도구가 열립니다. , 전문가는 도구 등을 만듭니다. 이미 여러 기계에 있는 것을 다루는 또 다른 도구의 요점은 무엇이며 이러한 기계 중 일부는 서로를 복사하기 때문에 기계를 알고 있으면 필요가 더욱 줄어듭니다. .

Autel은 모든 계정에서 괜찮은 키트입니다. Autel은 다른 사람들이 제공하지 않는 일부 적용 범위를 가지고 있지만 도구 비용과 업데이트 비용으로 연간 £700를 지불하면 다른 곳에 적용 범위가 많을 때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art pro는 새로운 포드에 매우 적합하고 새로운 Renault의 몇 가지를 수행하지만 이러한 토큰은 손상될 수 있으며 연간 utp 지불을 할 만큼 충분히 사용하시겠습니까?

abrites는 Renault 트래픽에 대해 akl을 출시하는 것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개발자로부터 구매하는 것이 지금 방법인 것 같으면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기 전에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Lonsdor는 autel이 하는 일을 많이 하며 둘 다 실패가 있고 다른 도구와 마찬가지로 문제가 있습니다.

세부적으로 하나씩:
1. 오텔 IM608 리뷰

1).
나는 Autel 도구를 많이 가지고 있으며 현장에서 저에게 정말 좋았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Autel IM608이 처음 시작하기 위해 제가 선택한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능력을 넘어서서 스냅온 구독을 종료했기 때문에 구독은 다른 사람들처럼 저를 단념시키지 않습니다. 스냅 온 구독 가격과 비교할 때 Autel은 양동이입니다.
지금까지 저를 완전히 빈손으로 남겨두지 않았습니다. 나는 2008년형 현대 아제라(Hyundai Azera)가 PIN 코드 가져오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하나를 사야 했다. Jeep Commander가 있으면 OBD2를 통해 PCM VIN 변경을 거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많은 경우에도 작동하지만 WCM VIN을 변경하여 동기화하도록 하고 배기 가스 테스트를 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에게 괜찮았습니다. . 2008 Saab 9-3 PIN 코드를 가져오지 않습니다.

2).
나는 Autel MaxiIM IM608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키프로그래밍을 더 해보고싶어서 구매했습니다. 내가 사용한 첫 번째 차량은 BCM의 2015 Fiat 500 NEC MCU였습니다. NEC에서 PIN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VVDI 프로그램으로 읽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Autel IM608을 구입했고, 핀을 읽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트랜스폰더를 프리코딩하기 위해 갔고(딜러 키는 문제가 없었지만 저는 애프터마켓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IM608은 IMMO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지 못했습니다(실패, 잠긴 BCM, 통신을 다시 얻으려면 배터리를 분리해야 함).

그래서 Autel support(중국)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Autel USA를 사용해 보았지만 지식이 많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Autel 지원 중국은 몇 분 안에 서버에서 오류를 볼 수 있었고 문제를 시도하고 해결하기 위해 IMMO_FIAT용 베타 소프트웨어를 저에게 보냈습니다. 그것은 완벽하게 작동했습니다.

내가 시도한 다른 모든 차량은 잘 갔고 최신 Fords의 Incode/outcode에 대해 궁금했습니다. 2018 Ford 운송에 문제가 없는 키를 프로그래밍했으며 핀이나 인코드/아웃코드를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의 Maxisys Elite 및 ADAS 프레임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도구에 매우 만족하기 때문에 Autel만 구입했습니다. 나는 Lonsdor 또는 OBDStar를 사용한 적이 없으므로 그들의 성능에 대해 언급할 수 없습니다.

IM608에 대한 한 가지 큰 보너스는 SCN 코딩, VW 온라인 코딩 요법도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저는 항상 XP400을 사용하여 모듈을 복제합니다. VVDI 프로그램은 제가 "가는 곳"이었지만 지금은 Xp400입니다.

초보 도구인가요? 아니, 신인이라면 속상할 것이다. 하지만 기본적인 EEPROM과 MCU 스킬이 있다면 / Locksmith 스킬이 있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3. APB112 키 시뮬레이터 및 GBOX2와 함께 제공되는 번들 키트를 구입하면 Autel IM608이 더 가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2개가 포함된 번들은 XP400 프로그래머가 있는 IM608과 동일한 가격입니다.

벤츠나 폭스바겐은 잘 안써서 말을 잘 못함

더 새로운 피아트에서도 내가 작업한 모든 포드와 피아트를 처리합니다.
IM608의 BMW는 이미 도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일부를 지불하는 매우 좋은 수익원이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이유로 첫 번째 도구로 권장합니다.
1. 첫 번째 핵심 지향 도구이며 학습에 매우 좋았습니다.
2. Autel에 대한 기술 지원이 즉시 이루어지며 immo 팀은 지식이 풍부하고 실제로 도움을 주기를 원합니다. Jocy는 내가 요구하는 사람입니다.
3. 상당히 보편적이며 소프트웨어가 부족한 경우 XP400 및 GBOX2 때문에 추가 작업으로 여전히 작업을 수행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4. diag 소프트웨어는 훌륭하고 잘 작동하는 16진수 편집기가 내장되어 있으며 저장 및 구성이 깔끔합니다.
5. J2534 프로그래머는 부가적인 수입원으로, 종종 immo를 말할 때 간과되는 기능이지만 공장 파일이 필요할 때 핀치에서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나의 도구가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는 없다고 말했듯이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VVDI 2에 더 나은 소프트웨어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구독 현명한 일부는 IM608이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합니다.
운 좋게도 이러한 품질의 브랜드 중 하나를 구입하는 것만으로도 구매하고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될 것입니다. IM608을 구입할 때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고 커밋하는 데 몇 달이 걸렸습니다. 이제 돈을 벌고 있으니 후회는 없습니다.

여기에 번들 키트 Autel MaxiIM IM608 + APB112 + G-BOX2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VVDI2 검토:
1) vvdi 2를 구입하면 bmw가 함께 제공됩니다.
vvdi mb, 비용을 지불할 것인지, 충분한 속도로 충분한 Mercedes를 회수할 수 있는지, NI 요율에 따라 최대 50,000 가치의 자동차에 대해 어떤 위험을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것이 투자 회수로 귀결되며 하루가 끝나면 위험 대 이익이 발생합니다. NI에서는 누군가의 용병을 죽이고 그 시체 가방을 예약 할 수 있지만 한 대의 차를 죽이고 많은 이익을 거두어 들일 수 있습니다.

2) 주변에 자동차는 대부분 독일식이며 최소 5년 동안 법정화폐를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Vauxhall은 autel 또는 op com으로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나는 Mercedes에 mb vvdi와 Simon touch를 사용합니다.

vvdi bmw 도구 리뷰:
@ huzionet 피드백:
-> 계기판 메모리 M35080 v6 지원 – 완료
-> CAS2를 사용한 2004 E60의 키 프로그래밍 성공.
-> 통신이 d-can 케이블을 통해 이루어지는 cas3, kgm, kombi, ahl로 만든 테스트 키트를 연결하고 코딩할 수 있었습니다. 두 개의 컨트롤러를 코딩하고 미터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이러한 활동 이전에 프로그램은 인터넷에서 데이터를 다운로드했습니다. 오늘 나는 E83에 연결을 시도했지만 실패했고 이 차도 코딩해야 합니다. 우리는 obd를 통해 CAS3 +에서 마일리지를 변경하고 읽기 m35080v6 메모리에서 마일리지를 변경했습니다. 지금은 차에서 더 많은 일을 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 vvdi2는 오래전부터 CAS3++ 키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키 프로그래밍이 잘 된 것 같아요.

@MIKUr1 피드백:
vvdi bmw 도구를 얻었고 지금은 E63 CAS2용과 E87 CAS2용의 두 가지 키를 수행했습니다. 둘 다 문제 없이 3-4분 작업하지만 실제로 이것은 큰 성과가 아닙니다.
F15에서는 FA를 읽고 제대로 코딩하지만 다시 코딩할 수 없습니다. 또한 EWS3에서 덤프를 로드한 후 마일리지가 0km임을 보여줍니다. 물론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닙니다.

@lukasz_61 피드백:
2008 E92 335i US의 MSD80에서 ISN을 읽었습니다. OBD 포트를 통하지 않고 다이어그램과 같이 벤치에 약간의 하네스를 수행합니다.

@chrisi1909 피드백
어제부터 새 버전 1.50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변경 사항입니다.

@mircea13n 피드백
나는 sw bugs에 대해 xhorse 지원팀과 이야기를 나눴고, 답변과 함께 xhorse의 R&D 팀에 로그를 보냈습니다.

F 시리즈에서 나는 유닛을 코딩하려고 할 때마다 SW 크래시를 발견했습니다. obd를 통한 cas2 키 추가가 성공적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VVDI MB BGA 도구 및 리뷰:
vvdi mb를 얻었습니다. 키 암호를 얻는 데 시간이 걸리고 abtires 시간이 끔찍합니다.
나는 AVDI를 가지고 있지만 때로는 VVDI가 차에서 암호를 빼낼 때 더 나은 작업 시간을 갖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VVDI에 장점이 있지만 때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VVDI가 토큰과 함께 작동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VVDI Benz 키를 사용할 때 그에 대한 토큰도 일부 얻을 수 있으며 일부 무료 계산/일도 있고 소수의 돈을 위한 토큰 무료 버전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
반면 AVDI는 모든 것을 무료로 제공하지만 전체를 사용하려면 매년 AMS를 지불해야 합니다.
현명한 사람들은 가장 빠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둘 다 + CGDI Benz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S-Class 2015, W222, akl.Abritas 계산 시간은 거의 26-30시간이었습니다. VVDI는 4-5시간을 예언했습니다.

추신: W222 2015 on fbs3. 자동차 신문은 2015년이었고 날짜 창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xhorse 키 커터로 VVDI를 구매하고 하루에 1개 토큰 무료
- 제안이 아직 유효하다고 가정합니다.

obdstar 리뷰:
옵스타가 너무 좋다
좋은 가격... 그리고 아주 잘 작동합니다. 가격대비 정말 좋습니다.
나는 xpad 2를 가지고 있고 obdstar DP Plus와 비교합니다. OBDSTAR는 월등합니다... Fiat Renault BMW 및 다른 팀과 함께 작업하기 쉽지 않은 기타 브랜드는 매우 잘 작동합니다.

또한 Autel IM608보다 훨씬 좋습니다.
저는 X300DP를 사용하고 있으며 매우 만족합니다. 대부분의 아시아 자동차와 최신 자동차(VAG BMW MB 제외)의 키 프로그래밍이 이 자동차로 수행됩니다.
내 첫 번째 도구 중 하나는 Xtool pro 패드였습니다. 그것은 괜찮은 도구이지만 나는 감동하지 않습니다. obdstar를 보았고 프로 패드와 매우 유사해 보이므로 약간 다를 수 있지만 많이는 아닐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제 좋은 친구는 OBDSTAR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두 개의 키처럼 프로그래밍했고 좋은지 나쁜지 말할만큼 도구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OBDSTAR는 특히 일본차와 유럽차에서 Xtool pro pad와 Autel im608보다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테스트해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Obdstar로 칩을 프리코딩하는 방법:

obdstar가 키를 프리코딩하려면 P001 프로그래머가 필요합니다.

유럽에 계시다면 obdstar가 푸조, 르노, 오펠, 피아트 등 많은 차를 지원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벤츠 상관없이) im608보다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Obdstar는 확실히 가격과 적용 범위를 기반으로 한 첫 번째 선택입니다. 나는 그것들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auro는 세계를 약속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유럽 시장에서 지금까지 충분히 빨리 제공하지 못합니다. Xtool은 훌륭하고 괜찮은 무료 도구입니다. 저는 심천에서 각 제조업체와 많은 시간을 보냈고 3개 모두에서 배포 제안을 받았지만 obdstar가 선택 도구입니다!

BTW 우리는 obdstar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테스터에게 제공하기 위해 약 500gbp의 가격으로 obdstar를 위해 독점적으로 EU 시장을 위해 새로운 도구를 출시했습니다! 옵스타 X300 Pro4 입니다.


확실히 OBDSTAR x300이고 smartpro를 얻을 수 있을 때 나는 여전히 x300을 선호합니다.

"im608이나 pro 패드보다 x300이 더 나은 것은 무엇입니까?"라고 묻는다면 내 대답은 자동차 제조업체에 따라 다릅니다. 좋아하는 렌치가 무엇인지 묻는 것과 같습니다. 물론 10mm이지만 모든 것을 할 수는 없습니다. 그것만으로도.
RFID 및 EPROM 어댑터가 있는 OBDSTAR x300 dp가 있습니다. 저는 그것에 대해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무 문제도 없었습니다.
키를 여러 개 만들었지만 대부분 마일리지 보정용으로 사용합니다. 어쨌든 자물쇠 제조공 작업을 수행하려면 여기에 게시된 도구 중 하나가 아닌 다른 도구가 필요합니다.

하나의 OBDSTAR를 가질 생각이라면 하고 싶은 주요 작업에 따라 다르며, 마일리지 보정을 위한 최신 ODO Master와 자물쇠 제조공을 위한 X300 Pro4가 있습니다. 가격은 OBDSTAR X300 DP Plus의 절반입니다.
OBDSTAR x300은 Honda Toyota 키 및 Nissan 전용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t300 4c 키가 있는 구형 포드용입니다.

obdstar x300dp 플러스 IMMO 자동차 목록
https://mega.nz/folder/FM4HgTLT#OYmHl7P_axaQuyTdzMbCTQ

obdstar x300dp plus ODO 자동차 목록
https://mega.nz/folder/YQoh0RpD#XOJYAmQqAckdeW1MXax5Fg

obdstar X300 PRO4 키 프로그래밍 자동차 목록:
https://mega.nz/folder/oZxFWBYR#lL_gKYHaOYPOSJPLLIBCtw

obdstar ODO MASTER 마일리지 프로그래밍 자동차 목록:
https://mega.nz/folder/0c4hARiJ#cRfW9bki8Drx0RwnY9GAtA

Scorpio Tango 주요 프로그래머 리뷰
1). Tango는 eeprom 및 응답기 생성을 통한 키 제작에 사용됩니다.
아마도 Tango는 Abrites와 직접적인 경쟁 관계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Tango는 주로 eeprom 및 응답기 생성을 통한 키 작성에 사용되는 반면 Abrites는 주로 OBD를 통한 키 작성 및 기타 기능에 사용됩니다. 그들이 만나는 가장 가까운 지점은 eeprom 보조 도구로 사용된 태그 키 도구입니다.

이제 Tango는 Tmpro, ad900, zed bull 및 miraclone의 엉덩이를 걷어차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다르게 주장할 것입니다.

나는 이제 Abrites가 AD 100 Pro에 대한 큰 경쟁자가 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Tango는 신뢰성, 품질 및 고객 지원에서 Abrites를 쉽게 제압합니다. 분명히 그것은 Abrites만큼 가까운 곳에서는 할 수 없지만 적어도 처음으로 그리고 항상 작동하며 Abrites와 달리 신뢰할 수 있습니다.

2). 프로그래머마다 한계가 있다
Tango, TMPro, Tag keytool, Arbrites는 상호 보완적입니다.
각각에는 한계가 있으며 디자이너 팀이 그런 방식으로 설계했습니다. 그리고 팀 디자이너들은 같은 그룹에서 왔습니다.

탱고가 트랜스폰더 xxx 유형을 지원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불평한다면 tmpro가 해결책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모든 문제를 포괄하는 하나의 도구는 없을 것입니다.

3) 중국의 두 가지 Tango 버전, FLY 및 Skorpio-LK
중국에서 Tango를 Scorpio-Lk Tango 웹 측에서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문제 없습니다. Great Tool!
하지만 중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약 200USD에 대한 더 저렴한 버전은 복제/복사 쓰레기이며 Skorpio-LK에서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원래 Tango 가격 - 1000USD 이상이고 모두 잘 작동합니다. 구매 후 1개월 이내에 Skorpio-LK에 등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터넷/서버 도구에 연결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잠기고 Skorpio-LK에서 추가 모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문제.

 

4) 새로운 Fly tango V1.111을 시도했지만 작동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하기 전에 조금 작동했습니다. 예를 들어 Skoda 1998 iD33 키를 빨간색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업데이트 후 아무 것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문서를 제외하고는 작동합니다. Windows XP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노란색 플래그가 없습니다. Fly tango 소프트웨어를 확인하면 모든 것이 정상이라고 표시되지만 마지막 줄에는 일부 오류가 표시됩니다. Fly 회사에 연락했지만 관심이 없습니다. 아마도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어떤 제안이든 감사합니다. 오리지널 탱고를 사야 할 것 같아요. DK의 일부 사람들이 원본처럼 작동하지만 업데이트가 없다고 말했기 때문에 나는 오도했습니다. 플라이 탱고 V1.111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5) Tango 기능: 커버, 읽기, 쓰기 및 응답기 생성 킬로미터, VIN 및 응답기 유형을 읽습니다.

Tango 트랜스폰더 지원: Philips 트랜스폰더, Temic 트랜스폰더, Megamos 트랜스폰더, 텍사스 트랜스폰더, Atmel

여기서 나는 FLY의 저렴한 것이 아니라 Scorpio의 원본을 의미합니다.
FLY 회사에서 클론 TM100을 구입했다면 아마도 $$$$를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버그가 많고 가끔 이유 없이 고장이 난다. 수리를 위해 다시 보내지 만 몇 개월 후, 아마도 다시 죽을 것입니다. 그들은 기기의 버그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없습니다.

요약하자면 Tango는 TM100보다 안정적입니다.
아마도 TM100은 여전히 ​​완벽할 것입니다.
하지만 감히 새 제품을 구입할 생각이 없다면 Scorpio Tango를 대신 선택하십시오.

6) Tango는 많은 고급 옵션과 소프트웨어가 매우 저렴하고 100% 안전하기 때문에 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업데이트는 새로운 무료 키 메이커를 제공합니다. 몇 가지 무료 모듈과 함께 id8c 복제, id48 복제,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되는 다른 업데이트를 살펴보세요. 또한 bmw/vag를 포함하면 브랜드당 지불이 매우 저렴하며 한 번 지불하면 이러한 브랜드에 대한 대부분의 업데이트가 무료입니다.

또한 코드 스캔을 위해 Tango를 24시간 이상 PC에 연결했습니다. 아직 작동 중입니다.

Tango에는 일부 무료 패키지가 있지만 문제는 대부분의 소프트웨어가 무료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탱고를 사용하면 원본 응답기로 작업할 수 있으며(TPX보다 훨씬 저렴...) 다른 도구처럼 키(pcf7936)를 만들 때 아무 것도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Tango에서 생성된 모든 키는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나는 탱고를 정말 좋아한다. 탱고가 한 단계씩 성장하는 탱고, 이것이 내가 좋아한다. 나는 주요 문제가 장치가 아니라 주요 문제는 지원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스트리뷰터는 항상 답장을 늦추는데, 누가 그 기기를 빨리 지원해줄 수 있을까.


Lonsdor K518 리뷰:

나는 Lonsdor K518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최신 Fords와 잘 작동합니다. 모든 키를 잃어버렸음에도 불구하고. 2018 익스플로러, 2017 익스페디션, 2015 F150 등을 해봤습니다.
Maserati 키 프로그래밍과도 잘 작동합니다.

랜드로버는 커버력이 좋습니다.
BMW FEM/BDC 키를 모두 잃어버렸습니다. (Autohex 및 VVDI보다 Lonsdor가 더 쉬웠습니다.)

론도르 K518 단점:
Jonson 제어 MQB가 아닌 Continental MQB에 대한 새 키를 추가할 수 있음

Mini ACDP 검토:

@ droidwayne65 리뷰
지금까지는 잘 작동했지만 EGS 항목에만 사용합니다.

@ PixelsFixed
글쎄, 나는 그것을 위해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
CAS3+ 플래시 및 eeprom 읽기 및 쓰기. 훌륭한
FEM/BDC 예비 키. 에 딱 맞다.
Cas4 AKL 및 예비 키. 에 딱 맞다.
잠긴 JLR KVM. 에 딱 맞다.
FRM 수리. 다시, 자리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도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 지미07
문제 없이 몇 가지 CAS3+ 및 16 Jag XF 완료
나는 중국에서 직접 중국 도구를 구입하지 않습니다. 예, 현지 공급업체로부터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일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도구가 고장나면 반품할 수 있습니다.
CAS4/4+도 문제 없음

@DayvG
나는 그것이 싸서 순전히 하나를 샀다. 나는 열쇠를 만들고 CAS를 읽을 수 있는 나의 Comfort Access 개조를 위한 무언가가 필요했다. 이것은 £ 300ish이었고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을 수행합니다. OBD를 통해 CAS4에서 키를 완벽하게 만듭니다. 나는 그것이 가장 비싸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OBD를 통한 키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업데이트:
나는 순전히 F10용 새 CAS4 키를 만들고 편안한 액세스 개조를 위해 CAS4를 복제하기 위해 ACDP mini를 샀습니다. CAS 클론은 훌륭하게 작동했으며 복제 후 기증자 CAS에 새 키를 추가하는 데 성공했으며 원래 키도 정상적으로 작동했습니다. 매번 처음으로 작동하는 ICP를 통해 CAS4를 읽고 나는 실패나 오류가 없었습니다. 내 방법의 문제는 원본 CAS4를 복제하면 HWAP도 복사되어 기증자 CAS의 Comfort Access 측면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해결책은 Autohex라는 다른 도구를 사용하여 CAS를 해독한 친구가 제공한 것입니다. CAS 데이터를 해독하기 위해 ACDP에서 DME ISN을 제공해야 했습니다.

ACDP에는 몇 가지 사용 가능한 기능이 있지만 확실히 전문적인 도구는 아닙니다. 나는 모바일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지 않고 PC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willisodhiambo
사실, ACDP는 최고의 도구 중 하나입니다. 납땜이 필요 없으며 cas의 키 제작 및 icp 판독에 필요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익스플로러는 가장 번거롭지만(키태그 도구가 필요하고 Ecu 익스플로러는 dme 등을 열어야 함) 최고의 만능 도구 중 하나인 Autohex는 모든 것을 가능한 한 쉽게 만들고 모든 면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MarioIL
저는 ACDP가 2개월 밖에 되지 않은 최신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ACDP 풀 BMW 패키지를 구입했습니다.
CAS3-4 키는 물론 ACDP icp 모드에 문제가 없습니다.
FRM 수리도 잘 됩니다

업데이트:
나는 그것을 몇 개의 키에 사용했고 f 시리즈 ecus에 대처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키 프로그래밍을 위해 bdc를 시도했지만 어댑터를 통해 bdc에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더 많은 테스트가 필요하지만 지금까지는 cas4/3의 키에 대해 잘 작동합니다.

업데이트:
어제 CAS4 KR55WK49663 키가 매력처럼 작동했습니다. fem 및 bdc에서 테스트해야 하지만 CAS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저도 아이폰으로 사용중입니다

Autek IKey820 OBD 키 프로그래머 리뷰


Autek IKey820, Superobd SKP900에서 우승:
Autek IKey820 OBD 키 프로그래머는 Superobd SKP900보다 10배 더 좋습니다.
Autek IKey820은 2018/2019 연도까지 차량에서 작동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Superobd SKP900은 2015/2016 연도 이전에 자동차와 함께 작동할 수 있으며 향후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OBD를 통한 프로그램 키
종이 사용 설명서 대신 화면 지침이 있음
무료 토큰: IKey 820에는 500개의 토큰이 제공됩니다. 500개의 토큰을 완료하면 다른 200개의 토큰을 계속해서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

최적: 포드, 링컨, 머큐리, 크라이슬러, 지프, 닷지, GM, 뷰익, 캐딜락, 쉐보레, 폰티악, 미쓰비시, 스바루

첨부 파일:
Autek IKey820 포드 키 프로그래머 리뷰
Autek IKey820 Dodgekey 프로그래머 리뷰

 

Autek IKey 820 Dodge Key Programmer Feedback Yes & No

Autek IKey 820 key programmer arrived me last week, 3 working days delivery by DHL. Bought 549usd from uobdii.

blog.uobdii.com

좋은 대상: 시트로엥, DS, 페라리, 피아트, GMC, 혼다, 아큐라, 사브, 현대, 인피니티, 이스즈, 재규어, 랜드로버, 기아, 렉서스, 마세라티, 마쓰다, MG, 닛산, 오펠, 푸조, 포르쉐, 르노, 사이온 , 스마트, 스즈키, 도요타, 폭스바겐, 아우디, BMW, 미니, 벤츠 등

VAG 4세대 및 5세대 IMMO: 지원하지 않고 3.5세대 IMMO까지만 지원합니다.

Toyota G & H 칩 추가 키 및 모든 키 손실 프로그래밍:
북미 자동차 예 및 시뮬레이터 스마트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른 지역은 새 키를 추가합니다. YES 및 모든 키 손실 NO
연도: 2018년 / 2019년까지.
일반적으로 Autek IKEY820 업데이트는 무료입니다. 다음 2개의 라이선스는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 딜러에게 유효한 이메일 주소와 장치 일련 번호를 제공하면 딜러가 업데이트할 계정과 비밀번호를 제공할 것입니다.

XTool 키 프로그래머
Xtool X100 Pro2 IMMO 리뷰
차량 키를 분실한 경우 자물쇠 제조공이나 딜러에게 맡기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약 500달러가 소요되므로 이 장치로 직접 하면 대략 300$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에는 오래된 2개의 스캐너도 있습니다. 모델을 선택하면 마일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훌륭한 제품이며 매우 잘 만들어졌습니다.
매력처럼 일했습니다. 2014년 Lexus Rx350 첫 시도에서 애프터마켓 키를 프로그래밍했습니다.
2009년 아웃백 XT에 대한 3개의 애프터마켓 키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으며 이모빌라이저 또는 교육 코드를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일부 사용자 피드백은 새 차가 아닌 오래된 차에 좋습니다.

Xtool X100 Pro2 IMMO Carlist를 읽어보십시오.
https://mega.nz/folder/gVR3CATQ#6WBDvLoXm7DgIAh–qay_g



Xtool X100 Pad2 IMMO 리뷰
Xtool X100 Pad2 예

시보레:
Onix 2014 키 추가 OK
Cruze 2013 키 추가 OK
코발트 2015 키 추가 OK

오펠/쉐비:
Montana 2009는 핀 코드를 읽고 키를 추가합니다.
Corsa c 2010 브라질 모델 추가 키 괜찮습니다

2012 스페어 키는 Opel Vivario 또는 시스템 1-8에서 프로그래밍되지 않습니다. 르노 트래픽 2 키 2분으로 프로그래밍.

포드:
fiesta 2011 키 추가 오케이
포커스 2012 키 추가 OK
포커스 타이타니운 2014 키 추가 OK

포드 C-max 2011 키 추가 확인.
2009 Ford Focus AKL 완료 2분, 메뉴의 Ford China 아래
Ford EcoSport 2015 비 블레이드 키 프로그래밍된 응답기 및 원격 OK
모든 키 분실

포드 트랜짓 2011 유럽
파란색 키 ​​추가 확인

포드 머스탱 2013 키 추가 OK!

 

자세한 내용: https://blog.uobdii.com/xtool-x100-pad2-key-program-pin-code-read-feedback/

Xtool X100 PAD3:
Xtool 최신 키 프로그래머 X100 PAD3는 고객에게 키 프로그래밍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키 프로그래밍, 오일 서비스 라이트 리셋, 타이밍 벨트 서비스 라이트 리셋,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 리셋, EPB 리셋, 스로틀 바디 리셋, DPF 리셋, 배터리 리셋, 스티어링 각도 보정 및 OBD-II 엔진 진단.



업그레이드 예정입니다.
출처: https://blog.uobdii.com/best-car-key-programmers-reviews/

www.uobdi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