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G100X 수리 메르세데스-벤츠 48V 리튬 배터리W167/W205/W213/W222

by UOBDII 2024. 3. 22.

소프트웨어 V6.5.4.0(위)이 포함된 CG100 Prog III는 2015년 이후 Mercedes-Benz 48V 리튬 배터리 W167/W205/W213/W222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검토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CGDI CG100X 프로그래머는 2015-95M01 M256-직선 및 M264-엘보우에도 이 기능을 제공합니다.

CG100X로 Mercedes-Benz 48V 리튬 배터리를 수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주요 운영 가이드:
1단계.냉각수 배관이 곡관인지 직관인지 확인

2단계.CG100X 프로그래머를 사용하여 수리를 위해 BMS를 제거합니다.Step 3.배터리를 정격 전압까지 충전하세요. (BMS를 설치하지 마세요.)
4단계.충전이 완료된 후 BMS와 DC/DC를 다시 장착하세요.
상세히…
CG100X 소프트웨어 메뉴 기능 경로:
BCM>> 벤츠>> 48V 스타터 배터리>> W167/ W205/W213/W222>> 2015-95M01(M256-스트레이트) 또는 2015-95M01(M264-엘보)
지침:
1. 칩을 제거하기 전에 벤츠 계기판 모듈의 핀 1 위치에 주의하세요.
IC 칩(8피트 95M01=5M1W3)을 제거한 후 청소하여 접촉이 잘 되는지 확인하세요.
2. EEPROM 어댑터를 작동할 때 핀 1 위치에 주의하세요.
IC 칩을 EE 어댑터에 납땜하고 CGDI CG100X와 연결합니다.
3. 원본 데이터를 읽고 저장한 후 자동으로 기기를 식별하고 목표 마일리지를 입력하고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수정합니다.
4.수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쓰기"를 클릭하고 벤츠 계기판에 다시 용접한 다음 차량에 다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의 지침을 따라 단계별로 작동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