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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nda Civic Type R FK8 브레이크 서비스 재설정 도구 조언

by UOBDII 2021. 11. 22.

Honda Civic Type R FK8 브레이크 서비스 재설정 도구 조언: Autel AP200 코드 리더기, Foxwell NT510 Elite, X431 V+, Autel MD806 Pro

1. Autel AP200: 확인됨
후기 1. 정품 AP200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확인을 위해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괜찮고 원래 AP200은 1개의 자동차 브랜드만 무료로 제공하지만 모든 시스템을 읽을 것이기 때문에 포르쉐에 그대로 두었습니다. AP200C는 ABS와 SRS만 접근이 가능합니다.

 

검토 2. 오늘 방금 Autel ap200을 얻었고 차량을 후방 브레이크 유지 관리 모드로 전환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피스톤이 수축하는 소리를 물리적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작업이 끝나면 다시 일반 모드로 전환하고 자동차를 껐다가 켭니다. 평평한 지면에 있고 e 브레이크가 꺼져 있고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십시오.

Autel AP200 Honda Civic Brake Service 기능을 살펴보십시오.

스크린샷 이미지 출처: https://www.autel.com/vehicle-coverage/coverage2 (공식 사이트)

2. Foxwell NT510 Elite: 확인됨
검토 1.
나는 Honda Civic Type-R에 Foxwell NT510 Elite를 사용합니다. 평생 구독이 가능하며 필요한 모든 것을 스캔합니다.
Honda & Acura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제조업체의 라이센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검토 2.
최근에 거의 마모되지 않은 일부 리어 레이스 패드를 더 마모된 스트리트 패드로 교체할 때. Foxwell 도구는 매력처럼 작동했으며 실제로 지속 시간 동안 점화를 유지했습니다. 이와 같은 패드를 교체하는 것은 전면을 수행하는 것보다 쉽지는 않지만 사실상 쉽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조수석 상부 볼트를 7mm 육각 렌치로 제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왼쪽은 느슨하게 풀고 키를 돌려서 쉽게 돌릴 수 있도록 하기만 하면 되지만 오른쪽은 공간이 부족합니다. 약간 더 짧은 키가 작동하지만 전체적으로 한 번에 180도 회전해야 하는 약 4회전입니다.

 

유압 느슨함을 잡는 부분에 관해서는, 그렇습니다. 나는 EPB 유지 보수 모드에서 나오기 전에 패드를 로터에 가깝게 되돌리기 위해 새로운 얇은 패드를 설치 한 후 브레이크 페달을 밟았습니다. 잘했습니다.


Foxwell NT510 Elite Honda Civic 브레이크 서비스 기능을 살펴보십시오.

스크린샷 이미지 출처: https://www.foxwelltech.us/support-fun-list.html (공식 사이트).

 

3. Launch X431 V+: 확인됨
미래에 자신을 증명하고 예산을 확보하려면 Launch x431 시리즈를 살펴보십시오. 집 차고에 x431 V+를 보관합니다. x431 V+는 Honda Civic Type R FK8의 브레이크 서비스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4. Autel MD806 Pro: 확인됨
Autel MD806 Pro로 브레이크를 뺄 수 있었습니다.
브레이크가 당겨지면(모터 소리가 들림) 차를 끄고 브레이크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e-브레이크 모터는 윙윙거리지 않습니다. 즉, 수축된 위치에 유지됩니다.

모든 것이 조립되면 엔진을 껐다가 다시 스캐너로 전환하여 서비스 모드를 종료합니다. e-브레이크 모터가 정상 위치로 다시 윙윙거립니다.

ABS 및 기타 경고등이 꺼집니다.


 자세히 알아보기:https://blog.uobdi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