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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M Bench: 2핀 +12V 전원 공급 장치 핀을 연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by UOBDII 2021. 11. 12.

내 일이 아니라 약간의 기여. V-KEY를 통해 연결된 2개의 핀 +12V 전원 공급 장치 핀에 대해 KTAG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핀-와이어 및 KTM 벤치 케이블을 얼마나 많이 볼 수 있습니까? 이렇게 작동할지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3개의 핀을 모두 영구적으로 +12V에 연결해야 합니다.
부팅과 cnf1을 연결해야 합니다.
pcmflash 모듈 53
이 ecu는 GPT 핀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13V의 최소 전력. 이 ecu에서 14V를 사용하거나 작동하지 않습니다.
예, 매우 전력이 부족한 ecu는 14.5v 15A를 사용합니다.

최근에 PCM 플래시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내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3개의 다른 핀아웃의 조합을 사용하여 작동하게 했고 잘 작동하고 저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향후 사용을 위한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ECU 커넥터에 대한 핀아웃의 경우 두 핀아웃을 결합하여 3개의 +12v(핀 5, 28, 39)와 3 x GND(핀 2, 3, 7)가 되도록 합니다.
그러면 Hi(10) 및 Lo(11)가 가능합니다.
2. 저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위 그림과 같이 CNF1(파란색 선)을 연결합니다(부팅 핀은 KTAG 핀 배치 참조).
4. 위와 같이 2개의 부트 핀(회색선)을 연결합니다.
5. 모듈 53으로 이동하여 아래로 스크롤하여 암호 PSA SID208을 읽습니다.
6. 비밀번호를 저장합니다.
7. ECU를 읽고 쓰려면 TC1797을 사용하여 연결하고 암호 파일을 로드하고 설정을 자동에서 저장된 암호 파일로 변경합니다.

정말 잘 작동하고 저항을 납땜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읽으려다…
– 연결하지 않음
– 연결하지 않음
– 모듈 53으로 이동하여 아래로 스크롤하여 암호 PSA SID208 –> = 1을 읽습니다.
비밀번호 저장 -> = 2.


Skoda Super B 2.0 TDI EDC17CP14 읽기/쓰기 OK. 쓰기 후 읽기, 파일 비교, 체크섬 복구.

@ credoline에 대한 크레딧
자세히 알아보기:https://www.uobdii.com/wholesale/ktm-bench-ecu-programmer.html
Source: https://blog.uobdii.com/ktm-bench-how-to-connect-2-pins-12v-power-supply-pins/